별내 에이펙스 피자, 트리플피자 한번에 3가지맛 먹어본 후기

별내 에이펙스 피자, 

트리플피자 한번에 3가지맛 먹어본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 에이펙스에서 트리플피자를 시켜먹은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보려고해요. 현재 재난지원금이 약 10만원 가량이 남아있어서 얼른 써야했기 때문에 이렇게 배달을 시키게 되었어요. 기한은 31일까지로 이제 4일밖에 남지가 않았네요. 저는 항상 새로운 곳을 시켜먹어보자라는 주의기 때문에 그동안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에이펙스 피자라는 것을 한번 주문해봤어요.

 

반응형

 

-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몰라서 일단 트리플피자라는 메뉴를 한번 주문해봤어요. 이 피자는 다들 아시겠지만 ' 불고기 페파로니 포테이토 ' 이렇게 3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피자에요. 반올림피자에서 트리플 피자를 경험해보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여기서도 이렇게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가게 위치와 소개

 

- 가게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아파트 단지에 위치해있어요. 최소 주문금액은 14,000원부터로 배달팁은 1,000원을 받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 저렴하다고 할 수가 있어요. 매장에서 직접 도우를 반죽하고 밀눈을 넣은 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어요.

 

- 배달의민족을 보면 최근리뷰가 1,266개임에도 불구하고 별점이 5점만점이에요. 낮은 별점이 없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뢰성이 갔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 주문을 해보게 되었네요. 제가 주문한 트리플피자는 18,000원이었고 여기에 고구마 치즈크러스트 도우를 추가해서(2,000원) 배달팁까지 총 21,000원으로 피자를 먹을 수가 있었어요!

 

반응형

 

피자 비주얼과 맛 후기

 

- 배달시간은 30분? 40분? 정도로 굉장히 준수한 편이었지만 너무 아쉬웠던 것은 배달 오시는 분께서 카드리더기를 가지고오지 않으셔서 현금으로 결제를 했어요.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려고 주문한건데 이것참.. 제 지갑에서 현금이 나가는 것을 보고 이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연신 죄송하다고 하셨기에 그럴 수 있겠다 라고 생각하고 피자를 받았답니다!

 

반응형

 

-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보통사이즈였어요!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어떤 곳은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음에도 스몰사이즈 마냥 너무 작은 피자가 오곤 하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에 있어서 괜찮았어요.

 

 

- 짜자잔! 피자 비주얼은 굉장히 준수한편이에요~ 제가 사진을 못찍는편인데도 이정도 퀄리티의 사진이 나왔다는건 그만큼 실제로는 너무너무 맛있어보인다는거겠죠? 딱봐도 불고기, 페퍼로니, 고구마 이렇게 3가지 맛이 담겨져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 피자는 뭐니뭐니해도 맥주죠. 콜라와 함께 먹으려고 했는데 냉장고에 떡하니 맥주가 있었네요. 바로 꺼내서 피자와 함께 레디하고 사진부터 찰칵찰칵 찍었답니다. 그리고 곧장 시식을 했죠.

 

 

- 다른 피자들과는 다르게 네모난 모양의 피자였어요! 삼각형으로 된 것보다 더욱 먹기좋아서 굳이 자르지 않아도 애기들부터 어르신까지 편하게 드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또한 9등분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피자를 나누는데 있어서도 좋겠더라구요. 엄마랑 같이 시식을 해봤는데 음~ 맛이 좋았어요. 엄마는 먹자마자 " 정말 맛있다 "며 여러번 언급하셨답니다.

 

- 제 개인적인 평가는 이래요. 고구마피자 ★★★ 3.6점 페퍼로니피자 ★★★☆ 3.5점 불고기피자 ★★★☆ 3.6점 딱 이정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가격에 비해 맛있는 편이었지만 먹고나서 입맛에 조금은 짠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몇조각 먹지 않았음에도 핫소스나 뭔가 매콤한게 끌릴정도로 약간은 느끼한 부분도 있었구요.

 

- 물론 가성비 면에서는 이만한 곳을 찾기 어렵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은 곳이긴 해요. 하지만 반올림 피자의 트리플 피자를 이전에 경험해봤던 저로서는 뭔가 많이 아쉬움이 남았어요. 반올림 같은 경우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하고 싶은 맛이었다면 이곳 별내 에이펙스는 조금 아쉬운맛?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물론 배달의민족 후기를 봤을 때 5점만점의 5점을 기록한 것을 보면 분명 대다수 분들이 입맛에 맞는 피자일거에요. 음식 후기라는게 워낙 개인차가 존재할 수 밖에 없잖아요. 물론 저도 맛있게 하나도 남김없이 먹었지만 아쉬운건 어쩔수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다음에 또 시켜먹을 거냐고 여쭈어보신다면 글쎄요..! 저는 다른 곳을 찾아서 더 맛있는 피자를 경험하기 위해 노력할 것 같아요!

 


3줄요악 후기

 

1. 고구마, 페퍼로니, 불고기 이렇게 트리플 피자 주문

2. 가성비 좋은 피자

3. 맛은 그저 그랬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