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나는 꿈 불 꿈이 궁금하다면 보고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 나는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불에 관한 대표적인 꿈들을 한번 이렇게 모아봤는데요~ 어떤 분은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시고 어떤 분은 나쁜 의미가 있다고 하는 이 불에 대한 꿈은 어떻게 상황이 펼쳐지느냐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불 나는 꿈에 대해서 정확하게 포스팅을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불 나는 꿈을 꾸신 분들은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 꿈해몽

 

1.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 일반적으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 나는 꿈에서도 이렇게 활활 타오르는 꿈은 여러분의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

 

2. 바람이 불어 불길이 거세지는 꿈

 

- 단순히 불 나는 꿈이 아닌 바람으로 인해 불길이 거세지는 것은 모든 상황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쪽으로 흘러간다는 불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주 크게 대성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불 꿈이라고 하니 좋게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사람의 오줌에 불이 붙는 꿈

 

-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불 꿈인데요. 만약 꿈에서 이렇게 오줌에 불이 붙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아주아주 큰 재물적인 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많은 돈을 벌게 될 아주 좋은 꿈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하는 일에 있어서 더 박차를 가하고 나가셔도 되겠습니다.

 

 

반응형

 

4. 다른 곳에서 난 불이 여러분에 집에 옮겨붙어 활활 타는 꿈

 

- 이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불 나는 꿈은 대부분은 좋은 의미인데 이렇게 다른 곳에도 옮겨붙어서 훨훨 타는 꿈이라는 것은 여러분이 재산을 상속받아 아주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불이나서 화상을 입는 꿈

 

- 불이 나는 꿈 중에서 이렇게 불이나서 화상을 입게 된다면 이는 두가지 의미를 띈다고 합니다. 먼저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또 반대로 여러분의 문란한 성적인 생활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여러분의 집에서 불길이 솟는 꿈

 

- 집에서 아주 활활 불길이 솟는 꿈은 여러분의 가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불이 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여러분이 불에 타는 꿈

 

- 단순히 화상에 입는 것을 넘어서서 여러분이 불에 활활 타는 꿈이라면 이는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이 나는 꿈은 여러분의 일거리에 대한 운이 순조롭게 풀려 여러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회적 신분도 크게 상승한다고 하니 축하드립니다..!

 

8. 여러분의 집에 불이 나서 여러분이 불에 타죽는 꿈

 

- 불이 나는 꿈 중에서도 이렇게 여러분이 불에 타 죽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길몽 중에 길몽이라고 합니다. 불에 타 죽는 것이 어떻게 길몽인가 싶기는 하지만 꿈에서는 의미가 그렇다고 합니다. 새로운 삶을 얻은 것과 똑같은 정도로 아주 대운이라고 하니 로또든 투자든 뭐든 어떤 일을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9. 불에 타고있지만 전혀 고통스럽지 않은 꿈

 

- 불이 나는 꿈에서 이렇게 불에 타면서도 고통스럽지 않은 꿈은 위와 똑같이 아주 막강한 부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떤 귀인의 도움으로 여러분이 하는 일이 크게 대성할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여러분의 지인이 불에 타는 것을 본 꿈

 

- 지금까지 글을 읽어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사람이 불에 탄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하는 일이 세상에 알려져 아주 크게 성공할 것임을 의미하는 불에 타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불길 속에서 사람이나 동물을 구하는 꿈

 

- 여러분이 불이 나는 상황에서 동물이나 사람을 구했다면 이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아주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능력을 인정받고 존경을 받는 꿈이기 때문에 좋아하셔도 좋습니다!

 

 

12. 하늘에서 불꽃이 떨어지는 꿈

 

- 불이 나는 꿈에서 이렇게 불꽃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여러분이 어려운 시기를 맞아도 잘 넘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협력자를 만나서 여러분이 일을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좋아하셔도 좋겠습니다. 

 

13. 여러분의 집 아궁이에 불을 떼는 꿈

 

- 여러분의 집 아궁이에 불을 떼는 꿈은 길몽입니다. 엄청 대박인 꿈은 아니지만 그래도 굉장히 좋은 의미를 가진 불이 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궁이 속에 불이 잘 지펴졌다면 이는 여러분이 시작한 일이 아주 매끄러운 것 없이 잘 해결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14. 여러분이 불을 이리저리 옮겨 붙이는 꿈

 

- 여러분이 방화를 저지르는 이 일이 꿈에서는 여러분의 이름을 드높이는 사건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불이 나는 꿈은 여러분의 업적이 세상에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창조적인 일을 하시는 분이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아주 기뻐하시면 되겠습니다.

 

15. 건물에 폭탄이 터져 불에 나는 꿈

 

- 이러한 일은 영화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꿈에서는 참 좋은 의미로 통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평소에 겪던 모든 고통들이 잘 해결되고 사업들도 잘 해결되어 그만큼 성공을 하고 부를 축적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16. 불이 났는데 끄지 않고 도망치는 꿈

 

- 불이 난 것에 대해서 부정적인 감정과 함께 도망을 친다면 이는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합니다.

 

17. 불을 끄지 못해서 불안해 하는 꿈

 

- 위의 꿈과 마찬가지로 불이 난 것에 대해 아주 안좋은 감정에 휩싸이는 불 나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여러분의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18. 집이 불에 모두 타버리고 재만 남아있는 꿈

 

- 불이 난 것은 맡지만 다 타서 재만 남아있다면 이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제대로 되어가지 않고 하락세를 띄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불이 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19. 불이 났지만 불길은 없고 연기만 피어오르는 꿈

 

- 이는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여러분이 하는 일이 잘 되어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나쁜 꿈이라고 합니다.

 

20. 여러분의 방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 불이 나는 꿈은 좋지만 이렇게 연기만 피어오른다면 이는 불길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불쾌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으로 여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 지금까지 불 나는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봤는데요~ 제가 오늘 다른 불 꿈은 대부분 다 좋은 의미였는데요..! 왜냐하면 불이 꺼지는 꿈이나 불이 아주 쇠약한 상태로 있는 꿈은 그냥 모두 안좋은 꿈이라고 생각하면 되기 때문이에요..! 불이 나서 기분이 좋은 그런 꿈들은 모두 좋은 꿈들이기 때문에 잘 판단하고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 다음에 또 이런 유명한 주제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뵙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