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프로틴 그곳은 카페인가 헬스장인가, 카페모카 아이스아메리카노 후기
- 먹부림 후기 모음
- 2021. 12. 23.
올프로틴 그곳은 카페인가 헬스장인가,
카페모카 아이스아메리카노 후기
-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남동에 들릴일이 있어서 투어아닌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워낙 연남에는 유명한 카페가 많았기 때문에 저는 굳이 검색을 해보고 가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평일 낮 시간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사람 없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어디있을까 하고 찾아다니다가 올프로틴이라는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 진짜 그냥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였는데 손님이 많이 없는 한적한 곳이어서 참 좋았어요~ 여기서 먹었던 카페모카의 맛과 분위기가 기억에 나서 이렇게 기록으로 남겨보게 되었어요!
- 위치는 연남 핫플레이스 안에 구불구불한 길 어딘가에 있어요. 지도에 표시해뒀기 때문에 보고 가시면 아마 쉽게 찾으실 수가 있을거에요~ 저는 우연한 기회로 찾았지만 지도가 있으면 다시 방문하게 될 때 바로 한번에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건물 외관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카페 외부 자체가 예쁘다고 볼 수는 없어요! 하지만 카페의 진가는 내부에 있는법..! 저도 긴가민가하면서 내부 한번만 보고 가보자라는 생각으로 계단을 올라갔던 것 같아요. 계단에 올라가서 보시면 2층에 올프로틴 카페가 있답니다!
- 미국 속담에 Don't judge a book by its cover 라는 말이 있어요.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는 뜻이죠. 여기 올프로틴 카페가 이에 딱 걸맞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는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많이 없는 한적한 장소여서 쉬었다 가기에 딱 좋겠더라구요.
- 제 생각엔 여성분들이 딱 와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인스타 감성을 뿜뿜하는 인테리어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곳이 많더라구요. 테이블은 7개? 정도 되었고 그렇게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었어요~
- 음료는 카페모카와 아메리카노 이렇게 두개를 시켰답니다. 카페를 오면 항상 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를 시켜보는 것 같아요. 쓴맛과 단맛을 먹어보면 뭔가 그 카페의 수준을 알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랄까. ㅎㅎ
- 카페모카는 ★★★★☆ 4.3점! 을 주고 싶어요. 다른 브랜드 커피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곳은 카페모카가 참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스타벅스 카페모카 맛 평점이 4.2점인 것을 고려해봤을 때 높은 점수라는 걸 말하고 싶어요..! 스타벅스에 갈 때마다 항상 카페모카를 먹는 저로서는 여기 올프로틴 카페만큼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저는 항상 휘핑을 올려서 먹는데 아쉽게도 휘핑은 없다고 하셨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콜릿 맛이 커피와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부담스럽지 않고 많이 쓰지도 많이 달지도않은 딱 중도의 맛을 뿜어내는 느낌이어서 참 좋았답니다.
- 두번째 메뉴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아쉽게도 ★★☆☆☆ 2.5점이에요. 제가 산미있는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신맛이 많이 나는 아메리카노는 좀 별로더라구요. 여기 올프로틴 아메키라노도 산미 맛이 강하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고소한 맛과 산미가 없는 맛 그리고 탄맛이 없는 것의 조화가 맛있는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하는 저로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었답니다.
- 원두에 탄맛이 나지는 않았어요..! 단지 산미가 많이 났을뿐이에요 ㅎㅎ 그래서 오히려 다른걸 먹어보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카페모카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다음에 와서는 디저트와 함께 다른 시그니처 음료들도 한번 먹으러 오려구요~ 그리고 여기 사장님은 너무 귀여우시고 착하셔서 배려받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요즘엔 커피맛이 좋다고해서 손님들이 계속 찾고 그러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만큼 서비스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이곳은 그러한 점에 있어서 ★★★★★ 5점을 드리고 싶어요~
- 단순히 메뉴 주문만 했음에도 사장님의 친절함이 느껴져서 기억에 남는 올프로틴~사랑 많은 연남동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좋고 맛있는 커피도 먹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