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페라떼, 캐모마일 블렌드티, 카페모카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먹어본 후기
- 먹부림 후기 모음
- 2021. 12. 22.
스타벅스 메뉴 3가지 먹어보기
-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 중에서 카페라떼, 캐모마일 블렌드 티, 카페모카를 먹은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모든 스타벅스의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서 달려볼 것이다. 그렇게 모든 카페의 모든 음료를 먹어보는 것이 나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라고 할까. 어차피 카페에 평생 갈 것이라면 모든 것을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은가!
카페라떼 hot
- 첫번째 메뉴는 카페라떼 hot! 나는 개인적으로 달달구리하거나 완전 쓰거나 하는 음료를 좋아한다. 그래서 카페라떼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그 사이에 있는 애매한 맛이라고 할까. 시럽을 넣어서 더 달게 먹어야 하는건지 약간의 쓴맛과 단맛을 느끼면서 그냥 음미해야 하는건지 잘 모르겠다.
- 그래서 ★★★☆☆ 3점이다. 스타벅스의 카페라떼가 맛없다는게 아니라 카페라떼 자체가 내 입맛이 맞지 않다. 아무리 시럽을 넣어봐도 아예 넣지않고 먹어봐도 그 참맛을 모르겠다. 마치 아메리카노가 쓰다고 치부하고 이미 미운털이 박힐때로 박혀버린 그런 느낌이랄까. 우유를 넣어서 부드럽다고는 하는데 ' 그래서? 장점이? ' 라고 생각되는 맛이다. 하하
캐모마일 블렌드 티 ice
- 두번째는 캐모마일 블렌드 티다. 이 음료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티를 즐겨마시는 분이라면 아주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료이다. 개인적으로 차를 즐겨하지 않는 나같은 경우에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레몬 그라스와 레몬밤, 그리고 또다른 향이 나는 요소들을 첨가하여 캐모마일에 함께 녹여낸 이 음료는 향도 좋고 맛도 달달하고 좋기 떄문에 추천드린다.
- 그런의미에서 ★★★★☆ 4점이다. 캐모마일 블렌드 티는 뜨겁게 먹어보지는 않았기 때문에 hot버전은 잘 모르겠다. ice는 굉장히 괜찮다. 스타벅스의 티 음료는 최근 수요가 높아지고 공급에 약간의 차질이 생김에 따라서 품절이 되는 사태가 일어났다고 한다. 그정도로 티에 대한 품질은 괜찮은 편이기에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란다.
카페모카 ice
- 마지막은 카페모카 ice이다. 개인적으로 달달하고 확실한 맛을 좋아하는 초딩입맛을 가진 나로서는 카페모카만큼 맛있는 음료가 어디있을가 하는 생각을 한다. 초콜릿도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모카에 들어간 초코맛도 그대로 느낄 수가 있었다. 과하게 달지않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달달구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아닐까 싶다.
- ★★★★☆ 4.2점이다. 앞으로 스타벅스에 들르게 되면 카페모카를 자주 시켜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만큼 내 입장에서는 달고 맛있는 음료였다. 하지만 디저트와 함께 먹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 다른 음료들보다 더욱 단 음료이기 때문에 단 디저트와의 궁합은 그렇제 좋지가 않기 때문이다. 쓴맛 + 단맛이 궁합이라면 쓴맛 + 쓴맛만큼 별로인건 없다.
결론 세줄요약
1. 카페라떼 글쎄다.
2. 캐모마일 블렌드 티 괜찮네.
3. 카페모카 맛이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