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꿈 상어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어 꿈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바다의 포식자 바다의 왕자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상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무시무시한 육식동물로서 바다에서 왕이라고 불릴만큼 먹이사슬의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어! 저는 바다에서 상어를 만나면 코를 때려 기절을 시켜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네 지금까지 이상한 소리였구요. 만약 이러한 상어가 여러분의 꿈에 나온다면 이는 어떤 의미일까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해요! 

 

상어 꿈해몽

 

1. 상어가 여러분을 공격하는 꿈

 

- 상어가 여러분을 공격하는 상어 꿈을 꾸셨다면 이는 여러분의 건강을 체크해보셔야 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 없던 병이 생기거나 혹은 있었지만 몰랐던 병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한번 검사 받아보시길 바래요

 

2. 상어가 바다위로 튀어오르는 꿈

 

- 이러한 상어 꿈은 좋은 의미를 뜻한다고 해요..! 여러분이 회사를 다닌다면 승진을 의미할테고 학교를 다닌다면 좋은 성적으로 좋은 학교에 입학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3. 상어를 잡아 배에 싣고가는 꿈

 

- 이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상어를 집에 데리고 가는 상어 꿈을 꾸셨다면 이는 여러분이 5급 7급 처럼 고위공무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또한 좋은 가정을 꾸려 행복하게 오손도손 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도 하네요~

 

4. 거대한 상어 꿈

 

- 이는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계획하고 실천하려던 일에 있어서 누군가가 방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상어 꿈이라고 하네요. 이로 인해서 여러분이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위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5. 상어가 물고기떼와 함께 있는 것을 본 꿈

 

- 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바로 로또를 사도 될만큼 재물적인 행운이 상승하는 상어 꿈이라고 하는데요..!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여러분에게 상어가 다가오는 꿈

 

- 현실에서 이러면 정말 끔찍하겠죠? 꿈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꿈에서 여러분에게 상어가 달려오는 상어 꿈을 꿨다면 이는 여러분의 계획에서 불량한 사람들이 여러분을 방해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상어가 여러분의 다리를 자르는 꿈

 

- 생각만해도 정말.. 상상하기도 싫네요. 좋지 못한 꿈입니다. 상어가 여러분의 다리를 물어뜯는 상어 꿈을 꾸셨따면 이는 여러분의 가까운 사람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수영을 하고 있는데 상어가 여러분을 이리저리 물고 다니는 꿈

 

- 좋지 못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어 꿈은 여러분이 여러 기관으로부터 조사를 받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경찰이나 감사를 예로 들 수 있겠죠. 혹은 아주 악한 사람으로부터 해를 입을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9. 배로 몰려오는 상어를 본 꿈

 

- 기분좋지 못한 꿈입니다. 이같은 상어 꿈은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들의 여러분의 사업에 훼방을 놓을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감당하기에 좀 힘들 수 있는 사건 사고들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니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10. 상어가 사람을 잡아먹는 꿈

 

-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모두 좋지 못한 꿈입니다. 이렇게 상어가 사람을 잡아먹는 것을 본 상어 꿈은 여러분의 재물에 경고를 주는 꿈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재물을 모두 잃을 수도 있는 순간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11. 상어를 죽이는 꿈

 

- 여러분이 상어를 죽이는 상어 꿈을 꿨다면 이도 나쁜 꿈이긴하지만 그래도 금방 극복이 가능한 꿈이라고 하네요. 나쁜 사람이 여러분을 계속 괴롭힐 수 있지만 금방 여러분이 해결할 수 있게 된다니 다행이에요

 

12. 상어와 같이 바다를 건너는 꿈

 

-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상어가 같이 바다를 건너는 상어꿈은 어떤 그룹이나 단체에서 여러분이 대표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무역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출에 있어서 호황을 누릴 수도 있겠습니다.

 

13. 놀고있는 상어를 본 꿈

 

-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여러분이 이렇게 상어가 놀고있는 것을 본 상어 꿈을 꾸셨다면 이는 여러분이 계획하고 실행하고 있는 사업들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4. 낚시로 상어를 잡는 꿈

 

- 실제로 낚시로 상어를 잡을 수는 없겠지만 만약 꿈에서 이러한 꿈을 꿨다면 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이 힘되고 고되겠지만 버티고 열심히하다보면 돈과 명예가 따라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15. 상어가 서로 잡아먹는 것을 본 꿈

 

- 이는 현실의 여러분의 마음을 투영한 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속에 투쟁심이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교에서 어떤 사람보다 성적이 잘 나오고 싶다는 열망이나 회사에서 경쟁자가 있다면 그 사람을 능가하고 싶다 라는 마음을 예로 들 수 있겠네요. 이 때 중요한건 여러분의 언행입니다.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서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평판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랄게요..!

 

 

16. 하얀 상어가 나오는 꿈

 

-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냥 상어도 아니고 하얀 상어가 나온다는 것은 재정적으로 금전적으로 여러분에게 아주 큰 행운의 상승이 올 것임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얀 상어 자체가 재물과 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꿈에 나오면 정말 좋은 일이 일어나겠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17. 수조안에 갇힌 상어를 본 꿈

 

- 이는 여러분의 상태가 꿈에서 나타났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여러분이 냉정하게 이성을 차리고 어떤 상황을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관성이 개입하지 않고 객관적으로 일을 풀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니 좋아하셔도 되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상어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상어가 그냥 나오는 꿈 자체가 그렇게 좋지 못한 의미라는 걸 알았네요. 하지만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또 어떤 상어가 나오냐에 따라서 상어 꿈의 의미가 이렇게나 달라진다는게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