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 꿈 비둘기가 꿈에 나왔다는건 이런 의미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둘기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비둘기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는 새 중 하나인데요. 누구는 정말 경멸할정도로 싫어하지만 어떤 사람은 먹이를 꾸준히 주고 싶을만큼 사랑스러운 동물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꿈에 비둘기가 나온다는 것은 행운을 뜻한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뜻밖의 좋은 사람, 희생, 봉사, 재물 등 평화롭고 좋은 의미로 많이 통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나쁜 의미도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비둘기 꿈에 대해서 한번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 꿈해몽

 

1. 비둘기가 평화롭게 거닐고 있는 것을 본 꿈

 

- 평화로운 비둘기를 본 비둘기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집안에 화목이 찾아오고 가족들과의 관계가 개선되고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네요. 혹시 집안 대대로 사업을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 부분에 있어서 큰 운의 상승이 있어 결국 가업의 성과가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2. 비둘기가 날아가는 꿈

 

- 예로부터 비둘기는 평화의 상징이기도 해서 올림픽 때 쓰이곤 했는데요. 비둘기 꿈에서 이렇게 비둘기가 날아가는 것 또한 좋은 꿈입니다. 태몽 중 대표적인 꿈이라고 하는데요. 훗날 낳게될 자식의 성품이 아주 어질고 희생정신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귀엽고 예쁜 딸을 낳을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도 하네요.

 

 

3. 비둘기가 날다가 떨어지는 꿈

 

- 2번과 대비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둘기가 잘 날다가 땅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좋은 꿈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진행중인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생각치도 못했던 장애물 때문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어떤 문제가 없을까 하고 사전에 철저한 조사를 통해 미리 대비하시길 바랄게요!

 

4. 비둘기가 많은 사람들 위에서 빙빙 도는 꿈

 

-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비둘기가 많은 사람들 위에서 빙빙도는 비둘기 꿈은 훗날 여러분이 어떤 집회를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교회에서든 길에서든 어딘가에서 사람들과 같이 의견을 함께하여 평화를 도모하는 행위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5. 비둘기가 날아와서 여러분의 품에 안기는 꿈

 

- 비둘기가 여러분의 품에 안기는 비둘기 꿈을 꿨다면 이는 비둘기 꿈해몽에서 아주 좋게 봅니다. 사실 좋은 태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이팅게일만큼은 아니겠지만 봉사를 하는데에 뜻이 있는 성품이 아주 좋은 어여쁜 딸이 태어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과 관련없으신 분들이라면 여러분의 성과가 곧 발표된다거나 하고있던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예쁜 비둘기를 안고있는 꿈

 

- 비둘기가 태몽을 상징한다고 했죠? 마찬가지로 좋은 태몽입니다. 아주 예쁜 딸 아이를 낳을 수 있는 비둘기 꿈이라고 하네요. 비둘기 꿈해몽에서 이러한 꿈은 그 예쁜 딸이 나중에 간호사나 선생님 같은 직업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가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을 한다고 합니다.

 

7. 비둘기가 새끼를 안았다가 땅에 떨어뜨리는 꿈

 

- 좋지 못한 꿈입니다. 혹시 임신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정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비둘기 꿈에서 이렇게 비둘기가 새끼를 안았다가 땅에 떨어뜨렸다면 이는 임신중인 아이가 위태로울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작은 사건 사고에 주의를 기울이고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8. 비둘기떼가 창문을 통해 여러분의 방에 들어오는 꿈

 

- 이는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먼친척이나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인 등 자주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여러분을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비둘기 꿈이라고 합니다.

 

9. 비둘기가 여러분의 방에 들어와 똥을 싸는 꿈

 

- 이런 괴상망측한 꿈이 다있네요. 하지만 굉장히 좋은 재물 꿈입니다. 이러한 비둘기 꿈은 여러분에게 행운과 횡재가 찾아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하고 또한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집안에 비둘기가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하는 꿈

 

- 작품을 만드시거나 사업을 하는 분이신가요? 그럼 좋은 의미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이 진행하는 일이나 만든 작품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승승장구 하게 될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새장에 갇힌 비둘기를 보는 꿈

 

- 재물운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비둘기 꿈에서 이렇게 새장에 갇힌 비둘기를 봤다면 이는 여러분이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주식이나 복권를 예로 들 수 있겠죠?

 

12. 집안에서 여러분이 비둘기를 기르는 꿈

 

- 야생동물인 비둘기를 현실세계에서 기르는 것은 어렵지만 만약 꿈에서 이렇게 기르게 되었다면? 이는 좋은 꿈입니다. 여러분이 새식구를 맞이하게 되거나 재물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3. 기르던 비둘기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 소중한 비둘기를 가지고 있다가 다른 사람에게 주면 뭔가 안좋을 것 같지만 사실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좋은 기회를 얻게 되면서 세상에 여러분의 이름을 드높일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14. 비둘기떼가 마당에서 모이를 쪼아먹는 꿈

 

- 이는 좋은 꿈입니다. 비둘기 꿈에서 이렇게 비둘기떼가 마당에서 모이를 쪼아먹었다는 것은 여러사람들이 마을 잔치를 벌일만큼 경사가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어떤 상품을 파는 일을 하고 계셨다면 그 상품이 인기가 굉장히 많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비둘기 꿈이라고 하네요.

 

15. 비둘기떼와 눈이 마주친 꿈

 

- 혹시 여러분은 소울메이트가 있으신가요? 비둘기 꿈에서 비둘기떼와 이렇게 눈이 마주치셨다면 이는 여러분에게 아주 소중한 평생을 의지할만한 그럼 사람이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네 지금까지 비둘기 꿈에 대해서 한번 살펴봤는데요. 비둘기 꿈해몽을 살펴보면 대부분 비둘기가 나오는 것은 다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비둘기에게 특별한 이상한 상황이 생기거나 피해가 가는 상황만 제외한다면 모두 좋은 꿈이라고 하니 여러분이 세웠던 계획들을 마음껏 이루어내시길 바랄게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뵐게요 지금까지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