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쥐 꿈 이게 대체 의미하는게 뭘까요? 박쥐 꿈해몽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박쥐 꿈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코로나의 원인 중 하나로 알려졌던 동물이 바로 이 박쥐이기도 한데요..! 우리에겐 그다지 긍정적인 동물은 아니죠. 이러한 박쥐가 꿈에 나왔다면 과연 그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저는 살면서 박쥐가 꿈에 나온적은 한번도 없어서 궁금하긴 합니다~ 박쥐가 꿈에 나오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번에 박쥐 꿈에 대해서 여기저기 찾아서 정리해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박쥐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해볼게요!

 

 

 

박쥐 꿈해몽

 

1. 박쥐를 본 꿈

 

- 박쥐를 본 꿈 그자체는 일단 흉몽이라고 합니다. 박쥐 꿈을 꿨다면 여러분의 친한 지인이 불행한 일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또한 여러분이 진행중인 일들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고 지연될 수 있다고 하니 유념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위 사람들에게 이같은 사실을 장난반 진담반으로 알려도 괜찮을 것 같구요..!

 

2. 어두운 동굴에서 박쥐가 나타난 꿈

 

- 이 또한 좋지 못한 꿈입니다. 여러분이 주변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몸을 사릴 필요도 있어보입니다..!

 

3. 어두운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 안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박쥐 꿈에서 이렇게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여러분께 좋지 않는 상황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별이 반짝반짝 빛나는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 좋은 꿈 같지만 좋지 못한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 꿈해몽에서 이같은 꿈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 이로인해 큰 구설수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언행을 특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반응형

 

5. 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은 안좋은 꿈이고 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가족의 화목해지고 평안해진다고 하네요. 고민거리도 사라진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꿈은 없겠죠~?

 

6. 박쥐떼가 줄을 지어 날아가는 꿈

 

-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 꿈에서 이같이 박쥐떼가 줄을 지어서 하늘을 날아간다면 여러분이 그토록 바라던 일이 제대로 성사되고 걱정 또한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박쥐 한 마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좋은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박쥐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 꿈해몽에서 이렇게 박쥐가 여러분의 집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 혹은 귀한 손님이 온다는 것 이 2가지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8. 박쥐 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박쥐 한마리가 아닌 박쥐 떼가 우루루 집으로 들어온다면 안타깝게도 이는 불행한 꿈입니다. 안밖으로 소동이 생겨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9. 박쥐가 데롱데롱 매달려있는 꿈

 

- 안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여러분이 믿고 있던 요소들이 모두 사고를 겪게 되어 불행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신뢰하던 이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니 조심하셔야겠어요

 

10. 박쥐가 날지 못하는 꿈

 

- 흉몽입니다. 혹시 사업이나 어떤 계획을 세우거나 진행중에 있으신가요? 마음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계속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11. 박쥐가 죽는 것을 본 꿈

 

- 좋은 꿈입니다..!! 여러분이 걱정하던 고민거리가 모두 해결되고 일 또한 잘 풀려 걱정이 사라지는 박쥐 꿈이라고 하네요. 박쥐 꿈해몽에서 이같은 꿈은 재물의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12. 박쥐를 먹는 꿈

 

- 현실에서 박쥐를 먹는 일 때문에 코로나가 생겼다고 하죠..? 하지만 꿈에서는 좋은 꿈입니다. 불운이 있든 불행이 있든 모두 물리치고 여러분은 강한 기운과 힘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13. 박쥐가 여러분의 몸을 스치면서 날아가는 꿈

 

- 좋은 꿈입니다. 여러분의 몸을 스치는 박쥐 꿈을 꾸셨따면 이는 여러분이 걱정했던 모든 일들이 모두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참 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14. 박쥐가 덤벼드는 꿈

 

- 주의하셔야 할 안좋은 꿈입니다. 이유를 알 수 없는 병에 걸리거나 묻지마 폭행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의 신변과 건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5. 방에 박쥐가 붙어있는 꿈

 

- 이러한 박쥐 꿈을 꾸셨다면 얼른 박쥐를 방 밖으로 내쫓으시길 바랍니다. 좋지 않은 꿈이에요. 여러분의 가정에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거든요!

 

16. 박쥐가 여러분을 노려보는 꿈

 

-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여러분이 만약 여자친구/남자친구가 있다면 그 대상과 헤어질 가능성이 있음을 내포하는 박쥐 꿈이라고 하니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셔야겠어요

 

 

17. 박쥐를 짓밝는 꿈

 

- 좋지 않은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같은 박쥐 꿈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큰 실수를 하여 계획했던 일이 제대로 마무리되지 않고 그르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18.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

 

- 안좋은 꿈 중 대표적인 꿈입니다. 박쥐 꿈해몽에서 이같이 박쥐가 여러분의 삐를 빠는 것을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어떤 안좋은 일이 생겨서 결과가 제대로 좋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9. 박쥐를 구경하는 꿈

 

- 여러분이 하고 있는 어떤 일이 있으신가요? 조심하셔야겠어요..! 그 부분에 대해 큰 장애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장애물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못 넘을지는 여러분의 능력에 달려있겠네요~

 

20. 박쥐를 잡는 꿈

 

- 보기드문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 꿈에서 이같이 박쥐를 잡는 꿈은 여러분의 경제적인 상황이 훨씬 나아지고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잘 극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네 지금까지 박쥐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는데요. 박쥐 꿈해몽을 보면 대부분 좋지 않은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박쥐 꿈을 꿨다고 해서 여러분의 인생이 꼬이거나 불행한 일만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꿈이라는 것은 여러분의 심리를 대변하여 나타나는 경우도 많고 꿈의 의미가 별 다른 의미가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꿈을 꿈일뿐 여러분의 소중한 하루를 망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의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뵐게요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